5.18 진상규명에 참여하는 방법


    지난 40년간 5·18은 한국에서 거짓이 승리하고, 거짓이 사회를 지배하게 한 사건이었습니다. 누군가가 유언비어의 안개를 걷어내고 이 사건의 객관적 진실이 드러나게 하는 작업을 해야 하며 우리 시대에 우리에게 그 작업을 할 역사적 책임이 있습니다.

    광주사태 40주년에는 반드시 광주사태의 진실이 규명되고, 알려져야 나라를 구할 수 있습니다. 광주사태의 진실이 온 국민에게 알려지게 하기 위해서는 전문가가 계속 연구를 할 수 있어야 하며, 연구 결과가 계속 책으로, 아티클과 책으로 발표되어야 하고, 자료들이 인터넷과 웹사이트에서 공유될 수 있어야 합니다. 소액 후원으로 다같이 5.18 진상규명에 참여합시다. 소액 해외 송금의 경우 Paypal 을 이용한 송금이 가장 유리하다고 합니다. 송금하실 Paypal 링크는

paypal.me/savekorea

    혹은 아래의 Paypal 후원 단추를 누르셔도 됩니다.

    후원금을 송금하실 국내계좌 혹은 미국계좌번호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이메일 보내기 양식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보내시는 분 이름:


보내시는 분 이메일 주소:


여기 이메일 주소와 함께 메시지를 남겨 주시면 조속히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이광용의 광주괴담은 김영삼 정부 시절의 5.18 재판 법리의 대들보였다. 김영삼 정부 시절 아무리 수사하여도 무장난동자들로부터 군무기를 회수하는 작전에 전두환 당시 보안사령관이 털끝만치라도 관여되어 있었다는 증거가 안나오자 증거는 나중에 찾기로 하고 먼저 사형 선고를 하는 편법을 사용하였다. 지금 문재인 정부가 5.18 재조사에 목을 매는 이유는 광주단체들은 문재인 정부 시절이 전두환이 발포명령자였다는 증거를 찾을 마지막 기회라고 여기기때문이다. 광주단체들의 광주민주화운동의 핵심 이론은 광주사건을, 즉 광주민주화운동을 전두환이 야기하였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런 주장이 이광영의 광주괴담의 일부였다. 1989년 2월 23일의 광주청문회에서 이광영은 그것을 이렇게 표현한다:

광주사건을 의도적으로 끌어가지고 군부가 정치일선에 나서지 않으면 안되는 그래서 나서는 자체가 국민들로 하여금 지극히 자연스럽고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여지게 하는 하나의 예비음모된 사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제29차 광주청문회, p8).

    이광영의 이런 주장을 뒤집어 말하면 전두환이 광주민주화운동을 일으켰으므로 자신을 비롯한 5천 명의 5.18 국가유공자들은 모두 전두환의 허수아비들이었다는 말이다. 그럼에도 1995년에 채동욱과 최환 등 정치검사들은 광주괴담 작가들의 이런 주장을 그대로 빌려 5.18 재판법리를 만들었다. 그러나 전두환이 광주민주화운동을 일으켰는지를 어떻게 알았는가? 어떻게 알았는지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기에, 즉 전혀 입증이 안되기에 그런 주장 역시 괴담이다. 그런 주장을 증언이라고 말하는 것은 5.18측이 범하는 오류이다. 이광영은 전두환을 본 적도 없었는데 그가 전두환이 광주민주화운동을 일으키는 것을 현장 목격한 증인일 수 있다는 말인가?

    광주괴담 작가들의 발포 명령에 대한 주장 역시 증언이라기보다는 괴담에 가깝다. 1988년 3월호에 월간경향이 시민군 수기라며 게재한 이광영의 5.18 증언록에서 이광영은 5월 20일에 "계엄군 공식적으로 발포명령을 내렸다"고 하였다. 만약 이것이 이광영이 확인하고 말한 것이라면 지금 문재인 정부가 국고 낭비하며 5.18 특위를 구성할 필요할 필요 없이 이광영에게 물으면 된다. 그러나 심지어 광주단체들조차 이광영의 이런 증언은 전혀 근거가 없다는 사실을 잘 알기에 지금 미국 정부에 미국 정부 문서 공개를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 왜 문재인 정부가 5.18 특별법 제정을 서두르고 있는 것인가? 아무리 한국에 문재인처럼 괴담을 맹신하는 미개인들이 많다고 하더라도 광주사태 40주년이 가까워지면서 이제는 그동안 괴담에 속았던 것을 국민들이 자각하기 시작하였으며, 이런 합리적 자각에 사기꾼들은 도저히 합리적 대응을 하지 못한다. 괴담은 사실로 입증할 수 있는 대상이 아니다. 물론 악성 유언비어가 5.18 세력의 주무기였으며, 막강한 위력을 발휘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러나 일단 싸움의 양상이 변하여 거짓과 진실의 대결이 되면 유언비어 제작 진영에서는 논리적 반박을 못하는 법이다. 그래서 지금 문재인 좌파 정권이 국민이 광주사태의 진실을 말하지 못하게 입을 막는 5.18 특별법 제정을 서두르고 있는 것이다.

아마존 키워드 광주사태, 전두환, 문재인   검색      
  아마존 검색
Google
문재인과 전두환의 5.18 역사전쟁 선택
5.18광주폭동 팩트융단폭격 선택

Copyright © 2019 · All Rights Reserved · www.study21.org